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뭉뜬리턴즈 첫 방송 어땠나?

by 이룸s 2023. 3. 8.
반응형

뭉뜬리턴즈-첫 방송-리뷰

◆뭉뜬리턴즈 방송시간 -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JTBC 

 

뭉뜬리턴즈 어땠나?

뭉뜬리턴즈가 3월 7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을 했습니다. 7년 만에 다시 뭉쳤습니다. 이들은 어떤 케미를 보여줬을까요?

 

※ 모든 사진출처, 저작권=JTBC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뭉쳐야뜬다 4명의 멤버가 다시 뭉쳤습니다!! 모여서 여행 이야기를 나누는데 그전에는 패키지여행이었다면 이번에는 배낭여행이 컨셉이 되었습니다. 이유는 중년들 배낭여행이 유행이기 때문이라는 제작진의 말에 수긍을 하고 김용만이 스페인을 추천합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스페인 배낭여행의 계획을 스페인으로 가고 싶은 김용만이 짜기로 합니다. ㅋㅋㅋㅋ 여행 계획 짜는 게 쉽지만은 않죠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그렇게 스페인으로 떠난 뭉뜬리턴즈 멤버는 스페인에 도착해서 숙소로 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 문제가 발생합니다. 잔돈으로 8유로를 받아야 하는데 4유로를 받은 것이죠. 이런 부분은 해외여행 갔을 때 꼼꼼하게 신경을 잘 써야겠네요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숙소로 들어서는데 건물이 굉장히 독특하더라고요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구조였습니다. 이런 구조는 채광 때문에 빛이 들어오면서 따뜻하고 밝게 해준다고 합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숙소 들어서면 제일 먼저 하는 거죠 숙소가 괜찮고 깔끔한지 둘러보기 방이 3개라서 아쉬워하지만 방 개수 빼고는 만족스러워합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숙소를 둘러보고 본격적으로 계획을 짜기 시작합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스페인에 가우디 건축물이 있는 곳인데 스페인에 가면 무조건 가봐야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필수코스!!★

그런데 인기가 아무래도 많은 곳이다 보니 가기 전에 입장권을 예매하고 가야 한다고 합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먼저 가기로 하고 정형돈이 입장권 예매를 하는데 촬영일 기준으로 인당 62700원이 나왔습니다. 입장권을 비싸게 예매를 했네요ㅋㅋㅋㅋ 어디가 싼지 잘 둘러보고 예매해야 될 거 같습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시차 적응 때문에 이른 새벽에 정형돈을 제외한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은 잠에서 깼습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날이 밝고 전철을 타고 이동해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도착했습니다.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고 엄청 웅장하고 으리으리한 포스를 보여줍니다. 장난 아니네요 저도 보면서 입이 벌어지고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뭉뜬리턴즈-첫방송뭉뜬리턴즈-첫방송

1882년에 공사 시작하고 140년째 건축 중이라고 합니다. 멤버들도 압도적인 스케일에 얼어붙습니다. 동쪽엔 탄생의 파사드, 서쪽엔 수난의 파사드, 남쪽에는 영광의 파사드가 있는데 여기는 2002년에 착공해서 지금 공사 중이라고 합니다.

뭉뜬리턴즈-첫방송

영광의 파사드와 탄생의 파사드는 예전에 지어진 건물과 지금 짓고 있는 건물이 다르기 때문에 밖에서 봤을 때 겉 색깔이 다릅니다. 외부를 둘러보고 내부로 들어가는데 내부의 모습은 다음주에 나오고 1회는 이렇게 끝이 납니다.

 

저는요?

굉장히 재밌게 봤습니다. 네 명의 케미가 어색하지 않고 여전히 재밌습니다. 투닥거리기도 하고 떠들면서 웃기도 하고 보는 내내 유럽 여행을 떠나고 싶어집니다. 스페인은 볼 거리도 많고 맛있는 음식도 많다고 하니 유럽을 간다면 스페인은 필수인 거 같습니다. 외부의 모습만 나왔고 내부는 안나왔는데 궁금하네요 2회가 엄청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