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장사천재 백사장 모로코 현지 텃세에 장사 접었다?? 리뷰

by 이룸s 2023. 4. 10.
반응형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어땠나? 리뷰하겠습니다!

저작권, 사진출처=tvn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백사장의 가게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모로코에서 굉장히 잘 나갑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가 잘 되던 와중에 불이 꺼지고 맙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심지어 손님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줄을  쳐서 막고 있습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를 그만해야 한다고 전해 듣고 정확한 이유는 듣지 못했습니다 어처구니없네요 현재까지는 견제, 텃세로 보입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경력 많은 백사장은 불이 꺼지고 어느 정도 직감했지만 말도 안 통하고 아는 사람도 없고 별 수 없지만 얕보이고 싶지 않아 합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새로운 손님은 받지 못하고 지금 식사 중인 손님들한테 신경을 쓰라는 백사장 뱀뱀이 돌아다니며 맛은 괜찮은지 불편한 건 없는지 세심하게 물어봅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결국 잘 되던 장사를 접고 돌아왔습니다.. 제작진 회의 결과 원래 장사하던 야시장에서 장사를 하는 것을 우선시하지만 장소를 옮겨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결정은 다음날 난다고 하네요... 하;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드디어 드러나는 사건의 전말 백사장이 사용하는 음식은 모두 100% 할랄입니다 지난주에 보신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저번 편 리뷰 직접 다 현지에서 구했었죠 이것을 믿지 못한 사람들이 많았고 누군가가 민원을 넣은 것이었습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결국 장사하는 위치를 바꾸기로 합니다.. 그런데 새 장소를 구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드디어 어렵사리 찾은 곳은 백사장이 첫날 와서 빵을 사 먹었었던 가게였습니다 ㅋㅋㅋㅋ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전날 장사했던 야시장보다 물가가 훨씬 싼 곳이라 가격을 얼마로 정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히는데 사람들한테 가격 맞추기 퀴즈쇼를 하면서 어느 정도 감을 잡으려고 합니다 ㅋㅋㅋ 백사장 아이디어 너무 좋아요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ㅋㅋㅋㅋㅋㅋㅋ 의견이 분분하네요 가격 책정은 결국 제일 높게 불렀던 20으로 결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지난 편에서 보여줬었던 보여주기 전략으로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잘 되는 줄만 알았는데..?? 갑자기 다 떠나버렸습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멈추지 않고 일부로 바쁜 척 한가하지 않은 척을 계속해서 사람들이 다시 몰려들었습니다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장사천재백사장-리뷰-모로코-장사천재-예능

굉장히 귀여운 꼬마 손님이 있네요 ㅎㅎㅎ 카메라가 신기한가 봅니다 ㅋㅋㅋㅋ 

이번 편은 이렇게 장사가 그럭저럭 잘 되면서 끝이 납니다 중간중간에 소통이 원활히 되지 않아 고생했던 해프닝도 있습니다 ㅋㅋㅋ

 

감상평

예상치 못한 위기도 있었고 타지라서 힘든 것도 있는데 침착하게 잘 대응하고 감정을 잘 다스리는 걸 보면서 백종원이 왜 성공한 사람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백종원을 모르는 해외에서 맨땅에 헤딩 느낌으로 장사를 해도 진짜 잘 되네요 처음 야시장에서 할 때가 진짜 잘 됐었는데 만약 그때 계속했었으면 얼마 벌었을지가 궁금합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