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골 때리는 그녀들 리뷰! FC액셔니스타vsFC불나방

by 이룸s 2023. 4. 6.
반응형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 때리는 그녀들 - 오후 9시

 

골 때리는 그녀들 어땠나?

저작권, 사진출처=sbs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오늘은 FC액셔니스타 vs FC불나방입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액셔니스타 에이스 정혜인만 막으면 된다는 조재진 감독입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홍수아랑 정혜인은 드라마에서 악연으로 만났었네요 ㅋㅋㅋ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이혜정을 원톱으로 세워 포스트플레이를 하게하는 전술을 준비합니다 이혜정이 피지컬이 좋으니 그 점을 이용하는거죠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백지훈 감독이 프레스룸에서 비장의 무기를 공개했습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조재진이 액셔니스타의 다른 작전을 간파해버렸네요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양 팀 라인업입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초반 주도권을 잡고 시작하는 액셔니스타 정혜인이 사이드 뚫고 날린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왔습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이번엔 불나방 에이스 박선영이 라인 따라 달리다가 좋은 위치에 있는 홍수아에게 패스를 했는데 헛발질을 해버렸습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이영진의 기가 막힌 패스 시야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혜정의 깔끔한 마무리~~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준비했었던 이혜정 등지는 플레이 하지만 골로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정혜인이 왼발 슈팅, 왼발 드리블을 연습했는데 왼발 슈팅 나쁘지 않네요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불나방의 킥인 상황 이영진이 헤딩으로 막았는데 위로 뜬공이 바운드되고 그대로 골대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오우 이혜정 백힐 슛;;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채연의 필드 데뷔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와 정혜인 나이스 패스 박선영 나이스 수비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치열했던 전반전이 끝나고 후반전 시작을 알리는 휘슬이 울립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이혜정의 멀티골이 터집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답답한 조재진 감독 작전타임을 요청합니다 박선영을 제외한 나머지 3명을 다 맨투맨을 시킵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킥인 상황에서 공이 튕겨져 나오고 박선영이 세컨볼을 찼는데 야속하게 골대가 맞네요.....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박선영의 크로스 헤딩 장인 홍수아의 헤딩이 또!! 골대를 맞습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정혜인의 수비가 좋지 못했고 박선영이 뒤에서 발을 뻗어 슈팅을 날렸는데 또 골대를 맞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세컨볼을 홍수아가 놓치지 않고 골을 넣습니다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이번엔 액셔니스타가 골대를 맞춥니다ㅋㅋㅋ 코너킥 상황에서 문지인이 날린 슈팅이 골대에 맞네요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문 앞 혼전 상황 또 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하네요 진짜 ㅋㅋ 골대 몇 번째인지 ㅋㅋㅋㅋ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액셔니스타 킥인 상황 정혜인의 크로스가 이혜정을 마크하던 강소연 등을 맞고 골문 안으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골때녀-골때리는그녀들-액셔니스타-불나방-리뷰

양 팀 마지막까지 있는 힘을 다 쥐어 짜내고 경기가 종료됩니다

 

감상평

골대를 몇 번이나 맞추는 건지 ㅋㅋㅋㅋ 엄청 쫄깃했습니다. 경기가 매주 재밌네요 채연은 교체로 들어와서 활약을 못 보여줬는지 화면에 잡힌 장면이 없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월드클라쓰 vs 개벤져스 경기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골때녀 리뷰를 많이 봐주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