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4월 7일 방송분 서진이네 리뷰!

by 이룸s 2023. 4. 8.
반응형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 - 금요일 오후 - 8시 50분

저작권, 사진출처=tvn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박부장의 맛깔나는 치밥으로 시작!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정유미의 불고기 김밥 돌돌돌돌~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포장 주문도 있습니다 포장은 처음보네요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이젠 웨이팅이 당연시 됐어요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와우 분식집에서 점심에만 40만원;;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계속 바빠서 직원들이 피곤해하고 밥도 안 먹고 쉬고 싶다고 할 정도라서 사장님이 다음날은 저녁 장사만 하기로 합니다 좋은 사장님이네요 부럽ㅎㅎㅎ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치킨 진짜 맛있어 보여요 옆에 소스까지 크...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다들 녹초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오늘의 매출! 지난 편에서 최고 매출이었는데 오늘 다시 최고 매출을 경신했습니다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 매출 기록입니다 첫날은 완전 처참했었네요 ㅋㅋㅋ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오늘 저녁은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사장님께서 직접 준비를 해줍니다 소고기 쮔~~!!~~!

서진이네-리뷰-BTS-박서준-정유미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신메뉴 회의가 열렸는데 떡볶이와 콤보세트를 없애고 불고기덮밥과 제육덮밥이 생긴다고 하네요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다음날 아침이 밝고 원래라면 장 보고 부랴부랴 준비해야 되는데 늦잠 자며 여유롭습니다 ㅋㅋㅋ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대~~~~~~~~박 제트스키 ㅋㅋㅋㅋ 와 저도 이렇게 놀아보고 싶네요 ㅠㅠㅠ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정여사 레츠고!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태형이는 짜파게티까지 후루룹

신나게 놀고 출근하는데.. 재료 준비도 안했는데... 설마??

 

이번 편!

날이 갈수록 매출이 늘어가고 지친 직원들을 생각해 오후 출근하는게 좋아보였습니다ㅎㅎㅎ 열심히 일하고 집에 돌아와 소고기에 와인, 맥주 장난 아니네욤ㅋㅋㅋㅋㅋ 제트스키 타면서 물놀이 하는건 진짜 너무 재밌어 보였습니다 저도 저기서 드리프트 하면서 놀아보고 싶어요 이젠 오픈도 안했는데 사람들이 줄 서 있나 봐요 다음 편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