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장사천재 백사장 장사 대박?? 3화 리뷰!

by 이룸s 2023. 4. 17.
반응형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 백사장 - 일요일 오후 7시 40분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웰컴! 라밥 라밥이 돌아왔습니다 라밥이 없는 동안 의사소통에 애를 먹었는데 이제 한결 쉬워졌어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신메뉴 떡갈비버거 !! 동그랗게 만드는 게 아니고 잘게 다져서 만듭니다 양이 많아 보이게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지나가던 사람들이 냄새와 비주얼에 이끌려 포장 주문을 많이 하네요ㅋㅋㅋ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맛있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어느새 마지막 고기...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깰꼼!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여자한테 관심 있는 거 같은데 여자는 그저 질문에 순수하게 대답하네요 ㅋㅋㅋㅋㅋ 야

너두 할 수 있어!!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 끝~~ 준비 해왔던 거 싹~ 다 팔았습니다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22만 원 !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백사장이 아침을 차려줍니다 모닝 고기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첫날 오픈빨이 빠진 두 번째 날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매운 갈비찜!?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신메뉴 매운 갈비찜 3개를 시켰습니다 익숙치 않은 매운맛....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쏘 스파이시~~ 매운 갈비찜이 인기가 많습니다 외국인들이 매운맛이 많이 궁금한가 봐요ㅋㅋ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골든타임을 몰라 너무 일찍 나왔습니다ㅠㅠ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장사천재-백사장-장사천재백사장-리뷰-예능-모로코

 

이번 편!!

은 이렇게 끝나고 다음 편은 이탈리아 나폴리로 갑니다! 벌써 모로코 마지막 날이네요 마지막날은 장사가 잘됐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나폴리편도 기대되네요 다음 편도 리뷰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