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골 때리는 그녀들 FC월드클라쓰 vs FC개벤져스 어땠나 리뷰!

by 이룸s 2023. 4. 13.
반응형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 그녀들 - 수요일 오후 9시

복수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오늘 경기는 FC월드클라쓰 vs FC개벤져스입니다 상대 전적에서 2:0으로 개벤져스가 밀리고 개벤져스의 시즌1 토너먼트 진출을 좌절 시켰고 제1회 슈퍼리그 2경기에서 토너먼트 문턱에서 또다시 좌절 시켰던 팀이 월드클라쓰입니다 ㅋㅋㅋ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는 개벤져스는 골문을 지키는 든든한 골키퍼 조혜련이 이번 시즌 휴식을 취하게 되면서 전력 누수가 생겼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조혜련의 빈자리를 허민이 메우게 됐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전 - 개벤져스 복수 가능할까??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양 팀 선발 라인업 입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시작부터 나오리 티키타카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와 진짜 사오리 볼때마다 치달이 음바페 같아요 이 볼은 크로스가 부정확해서 결국 밖으로 나갔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좋은 티키타카에 비해 결정력이 안좋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 이번에도 골문을 많이 벗어났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경기 초반은 월드클라쓰가 주도권을 꽉 잡고 있습니다 에바가 커트 후 사오리에게 패스 사오리는 골키퍼와 1:1이었는데 진~~~짜 잘못 차서 코너 플래그 쪽까지 갔습니다 ㅋㅋㅋㅋㅋ 결정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계속 일방적으로 밀리자 부상자인 김민경이 나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개벤져스 첫 유효슈팅입니다 중앙에서 때린 김혜선의 중거리 슈팅 막히긴 했지만 굉장히 좋았네요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오나미가 들어 올린 공이 골키퍼 손끝에 맞고 수비수가 걷어내 흘러나왔는데 김혜선 슈팅이 수비수 맞고 또 나오고 세컨볼을 오나미가 찼는데 골대를 맞았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개벤져스 선제골~~~!! 김승혜 크로스를 이은형이 골문 앞에서 자리싸움하다 무릎으로 쳐서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엘로디가 사이 패스로 기가 막히게 찔러줬는데 나티가 볼 터치가 안돼서 공격이 무산되고 맙니다 확실히 월클이 패스랑 시야는 좋은데 볼 터치랑 골 결정력이 안 좋네요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수비하는 과정에서 허민이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나와 손으로 잡아서 파울이 됐습니다 골때녀를 오래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초보 골키퍼라면 무조건 겪는 일이죠 설상가상 레드카드까지 받습니다 3분간 퇴장입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에바가 비어있는 사오리에게 패스했는데 사오리 슈팅이 골대를 벗어납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엘로디가 사오리에게 사오리가 나티에게 나티가 마무리 골~~ 솔직히 이것도 못넣을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엘로디가 시야랑 패스가 정말 좋습니다

 

전반 종료 직전에 터진 골이었습니다 개벤져스는 수적열세를 버티지 못했고 이렇게 전반이 종료됐습니다

 

후반전 - 반전 드라마?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후반 시작되고 골킥 상황에서 에바가 찬 볼이 김승혜를 맞고 그대로 들어가며 2-1 역전을 합니다 정말 틱 소리 나게 살짝 맞으면서 굴절돼서 물 흐르듯이 들어갔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얼마 지나지 않아 자책골이 또 나왔습니다 월클 코너킥 상황에서 맨 앞에서 수비하던 이은형 맞고 굴절돼서 허민 다리 사이로 들어갔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이영표 감독이 작전타임 요청을 합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말로만 파이팅 파이팅 외치고 정작 보여주는 태도는 투지 없는 모습을 보여줘서 속상한 마음에 이영표 감독이 따끔하게 얘기합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개벤져스 추격골이 터집니다 김승혜 골킥을 케시가 쳐냈는데 쳐내는 강도가 너무 약해서 골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이번엔 월드클라쓰의 코너킥 나티 코너킥이 골대 맞고 나왔는데 사오리가 홀로 비비며 집념으로 골을 넣습니다 두 팀이 계속 세트피스 상황에서 골이 나오네요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월클의 또 한 번의 1:1 찬스 엘로디의 슈팅이 벗어나네요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김민경이 오나미에게 부드럽게 패스 오나미가 이번엔 1:1 상황 케시가 뛰어나와 커트를 했는데 손으로 터치를 해서 파울입니다 이번엔 케시가 3분간 퇴장입니다 남은 시간 2분인데 경기 끝날 때까지 4:5로 뛰어야 합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왼쪽이 완전 비어있었는데 직접 넣지 않고 김혜선에게 패스 김혜선이 다시 리턴패스를 김민경이 폴짝 뛰어 흘려주고 김승혜의 슈팅이 오른쪽 상단으로 들어갑니다 쉽게 안 넣고 예술적으로 넣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월드클라쓰-개벤져스-리뷰-예능

김혜선이 악착같이 살려서 오나미에게 패스 오나미는 비어있는 김민경에게 패스 김민경이 마무리~! 4:4 동점을 만드는 개벤져스!! 3:1에서 4:4까지 쫓아오네요

 

경기는 4:4로 끝나고 다음 편에서! 승부차기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국대패밀리vs스트리밍파이터 경기가 있습니다 

 

감상평

굉장히  치열합니다. 두 팀 투지랑 열정이 가득하고 그래서 재밌습니다. 3:1로 월클이 앞설 때 역시는 역시인가 하고 있었는데 계속 따라잡다 결국 경기 종료 직전에 4:4까지 따라잡는 거 보고 놀랐습니다 ㅋㅋ 드라마 같네요 승부차기로 승부를 가르는데 아 빨리 보고 싶은데 다음 편으로 넘어갔습니다 ㅠㅠ

 

다음 편은 승부차기랑 국대패밀리 vs 스트리밍파이터 경기 무조건 봐야 될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골때녀 리뷰 많은 분들이 봐주시던데 많이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주에도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