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미운 우리 새끼 어땠나? 리뷰

by 이룸s 2023. 3. 27.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 우리 새끼 -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 어땠나?

모든 저작권, 사진출처=SBS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예능 대세죠 이번 편은 주우재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나와서 김장훈, 김동률, 조성모 성대모사를 하는데 반응이 미지근하다가 조성모 성대모사에서 빵 터지네요ㅋ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이상민이 소개팅을 하는 것으로 시작이 됩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두근두근~ 설레며 기다리다 만났는데 엄청 수줍어합니다 소개팅 나온 여자분이 엄청 미인이시네요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ㅋㅋㅋ 말을 계속 더듬고 눈을 마주치지 못합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음식을 주문하는 데 카펠리니를 말하면서 지식을 뽐내며 상민표 허세를 부립니다ㅋ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여자분은 소띠고 제약회사를 다닌다고 합니다 39살이라고 하는데 39살로 보이지 않네요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갑자기 결혼했었던 얘기와 빚, 저작권 협회에 압류가 걸려있는 걸 고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요즘은 혈액형보단 MBTI를 많이 물어보더라고요 MBTI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MBTI 해보기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ㅋㅋㅋㅋ 여태 이름을 안 물어보고 빚 얘기하고 저작권 압류 걸린 거 얘기하고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파스타를 덜어주면서 매너 있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갑자기 뜬금없이 신발 사이즈를 물어보더니 전여친 얘기를 꺼냅니다 으..............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드디어 제대로 된 질문을 봅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진지한 이야기로 흘러갑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상민이 소개팅 했던 여자를 집에 데려다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전화번호를 교환하며 소개팅이 끝이 납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다음 영상은 허경환이 부부 동반 야유회를 왔습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부부 동반 야유회인데 혼자 솔로인 허경환은 짝꿍을 불렀는데 딘딘이 왔습니다 ㅋ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상품을 걸고 게임을 합니다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코끼리 코 20바퀴 돌고 출발해야 되는데 비틀 거리다 쓰러지고 난리 났습니다ㅋ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다음 커플들이 대결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고가 날뻔했습니다 심진화가 정신 못 차리고 다른 남자한테 가서 뽀뽀할뻔 했습니다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미운우리새끼-주우재-이상민-미우새

게임을 다 끝내고 야외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서 수다 떨고 두 번째 영상이 끝이 납니다

 

세 번째 영상은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 셋이 제주도에서 이상민이 살 집을 둘러보는 영상인데 여기는 그냥 집 세 곳을 둘러보는 장면이기 때문에 스킵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상평!

미우새는 원래 재밌게 봤었던 예능인데 여전히 재밌었습니다. 이상민 소개팅이랑 허경환 부부 동반 야유회는 너무 재밌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편은 세 번째 영상은 볼 게 없었던 게 아쉽네요 여긴 재미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일부로 세 번째 영상은 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영상이 25분 정도 되는데 25분 빼고는 굿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