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예능 어땠나?

따뜻한 스페인 남부 텐트밖은유럽 리뷰!

by 이룸s 2023. 3. 31.
반응형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 - 목요일 오후 8시 40분

 

텐트밖은유럽 어땠나?

저작권, 사진출처=tvn

 

오늘은! 아침 먹으러 가는 장면부터 시작입니다 빠에야의 본고장에서 빠에야를 먹으러 갑니다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근처에 미슐랭 스타 맛집으로 갑니다 그런데 11시 50분인데 1시 15분에 영업을 시작하네요 이유는 우리보다 늦은 점심시간대 때문에 스페인 대부분의 음식점은 오후 1~2시부터 영업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내를 둘러보고 가기로 하네요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알리칸테가 발렌시아 지방에서 2번째로 큰 곳이라고 하네요 시내를 돌아다니는데 바닷가도 잘 보이고 저는 여기 산타 바바라 성에 올라가서 주변을 보고 싶네요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기념품 숍에 들러 컵을 삽니다 다 알록달록하네요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유럽 거리에서 인생샷 남겨주고~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식당 도착! 사람들이 진짜 많고 잠깐잠깐 보이지만 음식들이 다양하고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순삭...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드디어 메인 요리 빠에야가 나왔습니다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으 근데 엄청 기대하고 먹었는데 많이 짜다고 하네요 비쥬얼은 엄청 맛있어 보여요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신 살 팁 알아가세요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빠에야 두 가지 맛을 시켰는데 먹물 빠에야는 더 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이제 캠핑장으로 복귀하면서 한식이 그리워 저녁에 닭볶음탕을 해먹기로 합니다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캠핑장 도착! 뷰는 언제 봐도 아름답네요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저녁 준비가 순조롭게 되던 와중에 갑자기 문제가 생깁니다 스페인은 간장이 달다고 합니다 ㅋㅋㅋ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라면을 먹어야 될지도 모르는 처지 어떻게든 살려보려 이것저것 넣기 시작합니다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닭볶음탕 맛있게 부활!!!!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냠냠 쩝쩝 먹방 시작! 살이 엄청 부드러워 보이고 텐트 치고 야외서 먹으니 더 맛있겠죠? ㅠㅠㅠ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각자 텐트에서  취침 ~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텐트밖은유럽-리뷰-스페인

다음 편 예고입니다! 이거 안 볼 수가 없겠네요 ㅋㅋㅋ

 

이번 편

더 많은 맛있는 음식이랑 뷰를 기대했는데 많이 적었습니다. 근데 계속 보다 보니 시간이 엄청 빨리 가더라고요 재밌는 예능 특징이죠 그리고 저번 편에 예고에 핑크 호수가 나와서 이번에 가는 줄 알았는데 다음 편에 가나 봅니다 ㅠㅠ 많이 기대했었는데 말이죠 맛있는 음식과 뷰가 없어서 아쉬웠던 거 빼고는 시간도 빨리 가면서 재밌게 봤습니다. 예고편 미쳤죠 이건 무조건 봅니다! 다음 주에도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